티스토리 뷰

BTS 방탄소년단 신곡 컴백 암시!!?!!?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유명 라디오 방송인 엘비스 듀란쇼 방송과 아이하트라디오 방송에 출현해 직접 신곡을 설명했다 합니다. 방탄소년단(BTS)이 휴가를 끝내고 돌아온 지 한 달이 넘었는데요. 지금도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은 열심히 활동 중입니다..

저번 미국 매체엘리트 데일리918일 방탄소년단(BTS)의 공식 컴백일에 대해 보도했던 기사가 있는데요. 케이팝 그룹에게 컴백이란 앨범을 발표하고 방송에서 앨범을 홍보하며 앨범 홍보 투어를 도는 것을 의미한다는 내용과 함께 기사가 올라와 있었습니다.

917일 방탄소년단(BTS)이 아이하트 라디오의 징글볼쇼에서 공연을 할 예정이라는 보도와 함께 징글볼쇼 공연 날짜를 토대로 방탄소년단(BTS)의 공식적인 컴백일에 대해 추측을 할 수 있다는 기사거리가 보도되었었죠.

방탄소년단(BTS)은 이번 “Make It Right (feat. Lauv)" 신곡 음원과 뮤비 발표로 기존의 수록곡을 재해석하여 가사와 보컬에 새로운 변화를 주었단 평가를 받았습니다. ”Make It Right"이라는 곡은 이전의 발매 직후 수록곡임에도 빌보도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 차트에서 95위로 진입한 성과를 냈을 만큼 세계적으로 이미 인정받은 방탄소년단(BTS)의 수록곡이었습니다..

미국 오전 피크 타임에 방송된 미국 유명 라디오 엘비스 듀란쇼에서 육성으로 직접 출현해 방탄소년단(BTS)이 이번 라우브와 함께 작업한 신곡의 음원을 직접 설명하였습니다. 이는 지난 앨범 발매에 이어 방탄소년단(BTS)의 두 번째 출연입니다. 아시다시피 엘비스 듀란쇼 라디오 방송은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아티스트를 인터뷰하기로 미국내에서도 이미 유명합니다.

그런 엘비스 듀란쇼 방송은 이번 방탄소년단(BTS)의 라디어 인터뷰에 대해 독점 공개한다며 “Exclusive" “Exclusive"라는 표현을 쓰며 올렸습니다. 이어서 방탄소년단(BTS)은 아이하트라디오 인터뷰에 출현하였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질문과 답변이 이어졌습니다. 바로 2019년 올해의 남은 일정을 어떻게 보내고 있냐는 질문에 리더인 RM은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이 현재 새 앨범 작업을 하고 있다며 곧 있을 컴백을 암시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징글볼 공연이 가장 중요한 행사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증폭시켰죠.

이에 미국 팬들은 매번 놀라운 무대를 보여주는 방탄소년단(BTS)의 무대가 기대가 된다며 실시간적인 반응을 보여주었습니다. 리더 RM의 새 앨범 작업 발표에 팬들은 혹시 연말 최대 행사 징글볼에서 멋진 신곡 발표를 하지 않을까라며 컴백 시기에 대해선 다양한 추축이 오고 가는 중입니다..

그만큼 방탄소년단(BTS)의 컴백을 세계가 기대하고 있단 증명입니다. 국내외로 바쁜 스케줄임에도 신곡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자랑스러운 방탄소년단(BTS). 이 같은 피나는 노력이 있기에 방탄소년단(BTS)의 음악이 이처럼 미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받을 수밖에 없지 않나 생각합니다.

오늘 방탄소년단(BTS)의 미국 유명 라디오 방송 출연 소식과 주요 인터뷰 내용을 다뤄보았는데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실지 궁금합니다. 전 방탄소년단(BTS)의 한 팬으로서 방탄소년단(BTS)이 건강한 모습으로 앞으로 멋진 신곡과 모두가 고대하는 컴백을 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