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용봉동 맛집 "문 문"

윤쓰니 2019. 11. 26. 23:11

용봉동 맛집 - 전철우 사거리 문 문

문문(moon moon)"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용봉동 전철우 사거리 쪽에 위치한 꼬치구이 전문점인데요.

식당이름은 문문(moon moon)"입니다.

점심특선메뉴로 11시 반부터 3시까지 돈까스덮밥, 새우튀김 덮밥, 연어 덮밥, 간장 연어 덮밥, 간장새우 덮밥을 한답니다.

저는 간장새우덮밥을 먹어봤는데요. 주메뉴가 나오기 전에 자리에 세팅을 해주시고 샐러드와 밑반찬을 서비스로 주십니다.

골목길 안쪽에 위치해 있는데 처음에 간판이 미용실처럼 돌아가는 걸 보고는 식당이라곤 생각을 못했습니다.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잘되 있어서 계속 눈여겨보다가 밖에 나온 메뉴판을 보고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점심엔 특별히 점심메뉴가 따로있고요. 저녁엔 술집 겸 꼬치구이와 여러 가지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많더라고요.

탕메뉴로는 오뎅탕 알탕이 있고요. 사이드 메뉴로 연어 사시미 새우튀김 감자크로켓 감자 버터구이가 있고요. 그리고 문문의 대표적인 메뉴인 수제 꼬치구이가 있어용^^

덮밥 점심메뉴를 시키면 닭고기 뭇국이 따로 나오더라고요 아주 진국입니다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세트메뉴가 있는데요 moon set에는 닭꼬치, 닭파, 염통, 은행, 마늘, 양송이, 팽이 베이컨이 있고요. Star set에는 닭꼬치, 닭파, 닭날개, 모래집, 은행, 양송이, 마늘, 옥수수,옥수수, 파인애플 베이컨, 팽이 베이컨이 있습니다moon moon set에는 닭꼬치, 닭파, 닭발, 닭날개, 염통, 모래집, 양송이, 은행, 마늘, 옥수수, 치즈바, 파인애플 베이컨, 팽이 베이컨까지 옵션에 옵션을 추가한 거 같은데요ㅎㅎ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서 술안주로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이거는 버터 감자크로켓인데요.. 제가 알고 있는 감자 크기완 달리 엄청 크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막 퍼먹었어요.

참고로 인스타나 sns에 인증숏을 올려주시면 음료수도 서비스로 나온답니다. 여기까지 용봉동 맛집 문문(moon moon)" 꼬치 전문점의 후기글을 마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합니다^^

 

자세한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