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장성 카페

윤쓰니 2019. 11. 7. 23:21

#달콤한 주전자

#장성 카페

#편백 숲

#힐링

#가을

#사진

임동희 숲 힐링 조각 체험장-(달콤한 주전자 카페)

장성 임동희 숲 힐링 조각 체험장-(달콤한 주전자 카페)

전남 장성군에 위치한 체험장이 있는데요.

그곳은 바로 조각가 임동희 님이 운영하시는 조각 체험장입니다. 카페도 같이 운영을 하시는데요.

체험장의 이름은 임동희 숲 힐링 조각 체험장 이고요 여기가 바로 편백숲길(예술가의 길)이라고 하죠!

전남 장성군 북하면 단풍로에 위치한 이 체험장은 겉으로 보아도 무지무지 이쁘고 예술의 혼이 담긴 느낌을 선사해

주는데요. 안에 들어가 보면 더 이뻐 이뻐!

 

먼저 힐링 편백숲 체험장이 너무 잘되 있어서 사진으로 많이 담아봤는데요. 

이곳에서 자연체험마당 숲 속의 연못 숲 속 놀이마당 쉼/하늘마당 등 많은 힐링 숲 체험 이벤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예술/조각체험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까지!! 힐링도하고 체험도 하고 너무 좋죠~

또 하나 '나도 조각가'라는 이벤트를 통해 회원 모집도 하고 있다 합니다.

 

 

정말 정말 좋은 건 이색카페: 달콤한 주전자 카페에서 수제 돈가스, 오므라이스 등을 식사로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1석2조 모든 걸 갖춘 체험장이네요 ㅎㅎ

주전자 카페 실내를 사진으로 담아봤는데요 예술의 혼이 느껴지는 물품들이 많았습니다.

느껴지십니까? ㅎㅎ 저는 뭔가 천장이 높게 있어서 그런지 더 넓어 보이더라고요.

커피부터 허브티 에이드 스무디 생과일주스 식사류까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모든 게 갖추어진 카페네요 ㅎㅎ

연인들끼리 오셔도 좋고 가족단위나 애들 데리고 오시면 더더욱 좋은 추억 남기고 갈 수 있을 거 같아요.

임동희 숲 힐링 조각 체험장! 장성에 있고요.

자세한 위치는!